From the past to present, everyone whoever is aiming at the ART inspire me.
It’s not just special inspiration, but a motivation that burns my passion. I want to deliver my thought as my another language which can not be shown as it looks.

It commissioned by Taiwan. it for make a new concept at Vision Get Wild Exhibition. they gave me keyword is BLACK. so I try my thinking put on the canvas.

이번 대만에서 펼쳐진 Vision Get Wild Exhibition의 메인 콘셉트 아트웍 의뢰를 받았습니다. BLACK이라는 키워드가 주어졌고 제가 생각하는 의미를 담아보았습니다.

신은 인간을 창조할때 한 가지 익숙한 것을 소중하게 생각치 못하도록 만든듯 합니다. 여러분은 매일 아침마다 앞을 볼 수 있음에 감사하나요? 두 다리로 걸을 수 있음에 감사하나요? 아마도, 앞이 안 보인 경험을 하거나 다리가 불편했을때 비로소 그 소중함을 느낄 것입니다. 이는 상반된 두 상황을 모두 인지했을때 개별적인 것의 가치를 더욱 소중히 여길 수 있음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태초에 어두움이 가득하니 신께서 빛이 있으라 하시매 빛이 생겼느라' 빛은 어두움이 있을때 밝게 빛나지 밝은 곳에서 빛은 큰 의미를 가지진 못합니다.


First sketch
제가 생각하는 BLACK은 혼돈, 예측불허, 불안등을 내포합니다. 마치 우리의 미래 같은 것이죠. 하지만 이를 받아들였을때 내가 추구하는 꿈은 하나의 빛이 되고 더욱 소중하게 다가올 것입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많은 꿈을 가진 사람들이 품은 꿈은 불안한 미래를 살아가는 한 줄기 빛입니다. 크게 도약하는 말처럼 이번 전시를 통해 각자의 빛이 발현되는 시기가 되길 바라며, 여러분 안에 있는 가능성이라는 씨앗(아트웍에서는 신생아로 표현)이 싹 틔우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디자인하게 되었습니다.

BLACK X DESIGN, 남의 빛이 아닌 자신만의 빛을 찾고 그 것이 얼마나 소중한지 매 순간 느끼십시요. 진화하십시요


BLACK X DESIGN

Graphics design by 未茉設計



Kaohsiung Exhibition Center



Made by Whitelight Motion Studio